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철 누런 콧물, ‘축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8:53

    겨울의 누런 콧물,'축농증 증상'1의 실현성이 높다


    >


    평소 추운 겨울에는 평소보다 콧물이 줄줄 흐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깨끗한 콧물이 아닌, 노란 콧물이 흘러나와서 평소보다 코가 심하게 막히면, 서둘러 병원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증상은 축농증이 원인인 현실성이 매우 높습니다.


    >



    축농증은 코의 강철에 화농성 염증이 1 오나 논 준이 저장하는 질환입니다. 의학 용어로는 부비동염, 또 코측굴염이라고 부르는데, 그래도 축농증이라고 부르는 것이 편하다고 알려져 있고 보통 축농증이라고 부르는 의사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부비동은 콧구멍이 인접한 뼈 속공 간 굴처럼 만들어진 공기에 찬 부위에서 총 4개의 부비동이 존재한다.


    >


    머리의 무게를 덜어주고 호흡시 공기를 따뜻하게 하며 분비물의 배설과 환기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작은 관을 통해 부비동은 콧속의 공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공간이 막히면 불비동의 기능망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노란 콧물이 흘러내리는 축농증이 첫째 어자가 되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코막힘을 유발하는 코질환은 비중격만곡증, 급성비염, 알레르기성 비염, 콧물집 등 여러 종류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축농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코를 막게 하는 각종 코 질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축농증은 감기의 후기 합병증으로 유발되는 1이 많으므로 주의하세요... 또, 축농증을 치료하는 비결은, 급성이나 만성에 의해서 다릅니다. 급성일 경우에는 항생제와 항울혈제 등의 약물치료를 우선하며 생리식염수를 이용한 비강세척을 진행한다. 그러나 만성의 경우 ─ 특히 증세가 3개월 이상지속도에고 자신, 1시적으로 치료됐지만 반복 재발 도에고 자신, 콧속에 물카료은이 동반되어 있다면 수술적 치료도 고려해야 한다.


    >


    축농증을 비롯한 다양한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배당신을 클릭해주세요!


    >


    축농증 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후기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읽을 수 있어요!


    >


    카카오톡을 이용한 진료예약은 아래의 버그를 통해 가능하다.


    >


    #축농증상 #축농증수술 #부비동염증증상 #부비동염수술 #닥터킨이비인후과 #여성이비인후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