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9 파이크 서폿 템트리 및 룬 특성 [완.벽.공.략] / 미드도 가능하던데!? 얼어붙은 망치 파이크!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2:23

    파이크에 눌렸어요.반갑습니다! 하는 게임니더들을 다양하게 공략하는 블로거! 신량하다! 처음 뵙겠습니다! 이번에 파이크 공략을 쓰게 되었습니다.그리하여 확실하게 이번에는 써볼 감정이 생겼습니다!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서포터들은 꼼꼼하게 쓰는 편이다.자, 시작해보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 파이크 서포트 시스템 트리 및 룬의 특성[원.벽볼. 약자]/미드도 가능합니다만!? 얼어붙은 망치파이크!


    >


    파이크는 불의 축제 파이크를 좋아해요.사막파이크는 대사가 바が変わ니다.하지만, 멋진 것은 불의 축제입니다! 크로마로 핑크색으로 할 생각입니다.예쁘다고 생각해서요!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 파이크 서포트 시스템 트리 및 룬의 특성[원.벽볼. 약자]/미드도 가능합니다만!? 얼어붙은 망치파이크!


    >


    1단 기동력은 쓰인 대로에 최상이다.w쿨도 나중에 짧아지고 e로 회피도 특정의 귀추로 할수있고 딜도 적당히 강해서 팔자미남이라고 생각하겠지! 좀 효헌이가 이상했나요?아무튼 쓰여진 대로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선장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 것 같았어요.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 파이크 서포트 시스템 트리 및 룬의 특성[원.벽볼. 약자]/미드도 가능합니다만!? 얼어붙은 망치파이크!


    >


    여진이 좋아요.이렇게아래블룬은위로가는것이최상이라고생각합니다.침착하게 점프도 안전하게 할 수 있고 불굴의 의지와 강인함으로 슈퍼플레이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공격에는 재사용 대기 시각 감도를 이용하여 부족한 쿨함을 획득하고, 유연과 방어에는 방어력이 본인의 마법 저향력을 넣읍시다.


    >


    제 라스의 같은 친구 AP형 뽑 킹이 많다면 이렇게 매세요!2마법 저항력이 좋습니다.


    >


    >


    이것은 팁입니다만, 정글러가 앨리스와 같은 챔프라면 저렇게 하는 편이 좋습니다.파익는 가능하면 2-2의 교전에서 좀처럼 죽지 않슴니다.정글러 ap 서포터가 ap 포킹이면 이렇게 가세요!


    >


    그냥 저는 이렇게 갑니다.원딜과 적 서포트가 강하면 섞어 가는 것이 좋다고 소견한다.적응형 공격력도 좋지만 라인전이 소견보다 힘들어졌어요. ケル른은 개인 취향입니다만, 위의 룬을 강하게 추천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 파이크 템토우리, 룬 특성[원.벽볼. 줄임말]


    >


    처음의 어린이 아이템은 고정이에요.하지만 동전도 가봤는데 나쁘지 않아요.그래도 추천할 만한 것은 체력 지원 아이템인 고대 유물의 방패입니다.파이크는 체력을 높이면 공격력이 올라가요.그 말은 즉, 체력이 공격력으로 변환될 수 있는 몇 안 되는 캐릭터라는 것입니다.메릿을 가지고 갑시다!


    >


    그리고 상위 아이템에 올립니다.성위의 유물로 꼭 올려주세요.성위의 유물 하위까지 가는 사람이 있는데, 정스토리의 효율이 좋지 않아요.아래를 볼까요?


    >


    3개가 아닌 4개입니다.그리고 위의 고유 지속 효과도 강해지므로 정예기를 상상할 필요없이 업로드 해 주세요.돈을 더 빨리 모을 수 있고 팀원들을 안전하게 살릴 수 있어요.정예기의 좋은 아이템입니다. 꼭! 최상위 아이템까지 가드립시다!


    >


    다음은 기동력 장화이다.왜 기동력? 위의 룬으로 가서, 아래의 아이 아이템으로 가면 쿨감은 적당히 들어갑니다.그렇기 때문에 w와 로밍에 특화되어 있는 파이크에 기동력은 날개를 달아줍니다.암살과 로밍을 극대화하고 지원까지 노려보세요!


    >


    드라크사르 황혼검이다.무조건 올립니다.드라크사르의 황혼검을 마스크 할 것인가.방관으로 인해 데미지 증가.2. 방관으로 스턴 시간의 증가 3. 악화로 와도우 확인 가능 4)재 사용 대기 시간의 감소 등.정말 기쁩니다. 아래를 보세요.


    >


    즉석 파괴라는 것은 연쇠적으로 빠르게 파괴하면 여러 개를 파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e로 쳐서 민첩하게 상대를 유린할 수 있는 소리로 정겨운 어린이 아이템이 됩니다.파이크가 꼭 가야 할 어린이 아이템입니다.필수입니다.


    >


    저의 공략은 특별합니다.저는 꼭 2코어와 오르만을 갑니다.어째서 효율이 좋지 않은 우도를 가는 것인가. 왜? 허구인 이 얼음그물의 숨겨진 힘은 파이크에서만 발휘됩니다. 아래를 보세요.


    >


    무려 80이란 공격력을 얻습니다...하는 동시에 하나.5초 40퍼.센트슬로를 갖게 됩니다.이것이 거짓없이 최고다.파이크는 cc기도 과도한 이름이지만 저 아이템을 올리면 괴물이 됩니다.가성비가 안 좋은 아이템으로 소문이 너무 심했던 올맨이 파이크에 가면 이렇게 좋아질 거예요!


    >


    느낌적인 느낌으로 무대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정말 말을 안 바꿀 이유가 없잖아요?저 신량의 공략은 알만파이크를 추천한다! 정말 추천한다!


    >


    이후의 아이템입니다.그저 ap가 없고 무난한 조합이라면 수호천사로 가는 편이죠.강제 이니시도 좋고, 살아난 곳에서 바로 궁의 연계를 취하는 것도 좋기 때문에 저는 정말 거의 수호천사로 가는 편입니다.적이 ap가 많다면 어떤 아이템을 가야할까요?아래를 봅시다!


    >


    말모셔스의 아귀 말모셔스의 아귀는 마법 저항력을 주는 동시에 체력이 올라가지 않는 파이크에게 희망을 주게 됩니다.죽을 위기에 한번 견딜 수 있고 공격력도 따라가지 않을 이유가 없는 아이템이다! 나는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 파이크 서포트 시스템 트리 및 룬의 특성[원.벽볼. 약자]/미드도 가능합니다만!? 얼어붙은 망치 파이크! 파이크 풀 템트리


    >


    이렇게 될 것 같아요.성위의 유물 드락사르의 해질녘에 거무스름한 망치 수호천사 마르모셔스의 아귀, 정말 하나하나 파이크에 최상의 코어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러니 좋은 아이템을 알아볼까요?


    >


    요무의 유령검입니다. 소음... 약간 밤의 끝보다는 평가를 높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속 증가로 q를 맞춘다는 것인데... 아니면 회피기용? 더 좋은 아이템이 있지만... 소음입니다.처음에는 모르겠지만 후반까지는. 하지만 e스턴때는 증가와 이속증가는 높여주고 싶어요! 과잉은 아니라고 소견하겠습니다!


    >


    좋습니다. 사용하고 들어가면 상대방이 당황하면서 체력과 공격력, 무려 물리 관통력까지 가지고 있어서 이 아이템을 파이크가 올렸을 때 최고의 효율을 가지게 됩니다.ccc기는 오르만! 대단한 이니시와 데미지는 밤의 끝맺음으로 해 주세요!


    >


    두유어템은 본인의 이름이 괜찮다고 평가받고 있다.둘중에 추천을 굳히라고 한다면... 밤의 장막 하나인가요??


    비밀 아이템


    >


    정화가 좋지 않아요.파이크에는 메리트가 q하나 나쁘지 않습니다.비추겠습니다.


    그러면 또 풀템 사진을 올려서 이번 공략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공략에서 만나요! 끝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파이크 풀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