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오는 하나2월 3하나하나 자정 보신각에서 '20하나9 제야의 종' 울린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7:02

    >


    온 3개 1자정 서울의 보신각에서 열리고 있다'20하나 9년 제야의 종'행사에 '펜스'이 타죠은쟈에 나선다.(사진: 유튜브 캡처)


    [컨슈머 와이드-쥬웅히에 기자] 온 311자정 서울의 보신각에서 열리고 있다'2019년 제야의 종'행사에 '펜스'이 타죠은쟈에 나 선다. 펜스는 올해 인터넷, 유튜브 등 다양한 장르의 방송에 출연해 국민에게 재미와 감동을 준 점으로 타자로 추천됐다. 261서울시는 311, 자정 보신각에서 시민들과 다 함께 제야의 종을 울리며 한해를 정리하고 힘차게 새해를 맞는다'2019년 제야의 종'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올해 타종에는 매년 정례적으로 참여하는 서울시장 서울시 의회 의장·서울시 교육감 서울 경찰청장·종로구청장과 서울시 홈페이지 등에서 추천을 받은 다양한 분야의 시민 대표 11명이 참가하는 것이다. 시민 대표 11명은 자유·평화 복지 사회 문화, 안전, 다문화 국제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를 빛낸 인물 등이 뽑혔다.국민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EBS대형 펜 TV의 크리에이터'펜스', 이츄은지에·코유 전 등 다수의 살인의 사고와 흉악 범죄 수사에 참여한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교수, 2019년 제100회 전국 체육 대회에서 볼링 종목 다관 왕을 차지한 2000년생의 밀레니엄 세대 싱 다운 선수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준 인물 11명이 33번의 종을 울리고 있다.또 이번 제야의 종영행사에는 보신각 특설무대를 마련하고 타종 전후 축하공연, 시장 신년사 등 타종행사 현장을 찾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식전 프로그램으로 미스트로트 조정민, 걸그룹 HINAPA, 록그룹 노브레인의 '제야의 종 K-POP 콘서트', 평화를 주제로 한 전통무용공연 '평화의 인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인사 16명의 행사 후에는 시민과 함께 하는 포인트 페라글ー프파라다이ー스의 환상의 목소리로 새해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 이날 타종행사를 보고 늦게 귀가하는 사람의 교통 편의를 위해 지하철과 버스 막차가 연장 운행된다. 지하철은 보통 평 1기준 새벽 1시에 운행이 종료되지만 311에는 1시 우리 한 시오 나는 새벽 2시까지 연장(종착 역 기준), 총 115회 증회 운행된다.단, 행선지별로 막차 시, 때로는 로이·차이므로 역사 안내문을 통해 사전에 막차 시작 시 북로를 확인해야 한다. 특히 경기·인천행 마지막 열차는 운행이 오전 0시 전에 종료되므로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다. 역시 승객 급증으로 안전사고가 우려될 경우 종각역을 무정차 통과할 수 있다. 종각 역 무정 차 통과시에는 시청·종로 3가, 을지로 입구·광화문 등 근처의 역을 이용하면 된다. 보신각 주변을 경유하는 시내 버스 42개 노선도 보신각 인근 정류소에서 차고지 방향으로 새벽 2시 전 후 출발하는 것이다. 종로를 조이는 와잉눙, 올빼미 버스 7개 노선(N15, N26, 중랑 N26강서, N37진 관, N37, 송파, N62면째 N62양천)도 정상 운행하는 것이다. 한편, 서울시는 폭죽 사용으로 주변에 있던 관람객이 다칠 경우에 대비해 폭죽을 가져와 있는 현장에서 구입하고 사용하는 행위를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와 함께 경찰과 합동으로 폭죽과 폭죽 노점상을 집중 점검할 계획입니다.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