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준영 동영상 속 주인공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7:30

    정준영 동영상 속 피해 여성들이 누구인지, 네티즌들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실검에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효, 제니, 이천아 등 전단지가 돌고 있습니다.


    정준영 동영상 속 주인공들이 누구인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현재 지효, 제니 등이 거론되고 있지만, 허위 전단이라며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정준영은 오늘 원래 촬영이 끝나고 귀국을 하려고 했으나 한국에서 이런 몰래카메라 때문에 갑자기 귀국을 했지만 그러다 몰카 동영상을 유포한 죄로 입건되었습니다. 정준영 동영상 때문이 아니라 승리의 단체 까톡방에 의해 지금 연예계에 빨간불이 켜지고 있지만 "승리의 단톡방에는 정준영이 동영상을 올렸을 때 같이 있었던 사람들조차, 국민들의 눈에는 똑같은 쓰레기처럼 보였고, 지금 현재 네티즌들은 그들이 누구인지 파헤치고 있지만 지금까지 거론된 인물들만 놓고 보면, 이홍기, 최종훈, 영준형, 유리의 형 권혁준, 이종현, 지코 등 10여 명의 연예인이 꼽히고 있습니다. 승리의 버닝썬으로 시작하지만 今の지금은 정준영 동영상까지 .. 연예계에 자주 돌아오시네요.하하....진짜 정준영은 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도 반성할 기미를 보이지 않고, 같은 일을 저질렀습니다. 정준영은 불법 성관계 동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로 물의를 빚은 점에서 승리와 같이 공식 사과하고, 예능 활동 중단은 물론 공인으로서 모든 것을 내려 평생 반성하겠다고 다짐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예전처럼 말로만 하는지 누가 아나요.. 무혐의로 끝나서 반성의 기미는 없고 에휴,


    >


    위 사진의 카톡 내용을 보니 정말 순화해서 나온건데 보기가 좋네요.. 여자를 물건 취급하고 더하면 더하라고 하고 진짜 저기서 정준 동영상 속 피해 여성들은 무슨 죄인지 피해 여성들은 그래도 좋아서 그 사람과 섹스를 했을 텐데 아니 무슨 돈을 주고 먹는 것도 아니고 그랬던 아내도 몰카 동영상이란...정말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네요...말로는 자신에게 피해 본 여성들에게 속죄하며 살아간다는데, 이미 이렇게 쏟아진 것을 어떻게 묻을 수 있겠습니까?이미 마음의 상처를 다 받았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승리의 단체 까톡방에 있던 연예인들이 누구인지 정준영 동영상을 본 그.누군가는 아직 자신들은 걸리지 않아서 안심하고 있겠지만, 언젠가는 밝혀질 테니 미리 자수하세요. 방관이 법적으로 처벌은 안 되지만 그래도! 그것 또한 엄연히 범죄라고 할 수 있는 아니 범죄라고 할 수 없어도 같은 인간인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어떻게든 빨리 이 사건이 빨리 수사에서 제2의 피해자들과 누명을 쓰는 다른 연예인들이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연예계에서 제2의 정준영 같은 존재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