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하차로 인해 강제로 쓰는 NCIS LA 시즌567 후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3:23

    NCIS, NCIS LA, CSI전부 7월 자에서 넷플릭스에서 하차했습니다.현재 내가 아는 한 NCIS 시리즈는 우리 나쁘지 않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서비스되지 않는다. 아마존 프라임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 한글 자막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시즌도 가끔 들어가 있어 완벽한 정주행은 불가하다. 넷플릭스를 미국으로 우회하면 볼 수 있다고는 본 것 같다. 😭😭 크리미널 마인드는 왓챠에 시즌 12까지 있어 그것을 보고 보세요 🤩🤩 ​ ​ ​


    www.저번에 썼던 글 취소^_^ 너무 재미있어~ 몇 개의 수사 드라마를 봤는데 제일 잘 맞는 미드다.CSI, CSI 사이버, NCIS,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 비욘드 보더스, 하와이 파이브 오, 본즈 등 정말 많이 봤네. 아무튼 이 안에서는 적당히 전문적이고 유쾌해서 다행이다.개개인의 매력은 NCIS가 더 뛰어나다. 새우, 특히 *_* 그래서 전문적이고 베이직한 수사방식을 보고 싶다면 NCIS가 더 좋다. 하지만 치바의 스토리처럼 무거운 소재가 가끔 나와서 가끔 알아보면 무슨 스토리인지 이해할 수 없었다. 내가 레트릭 미드를 괜찮다는 이유는 얼핏 봐도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인데 그런 면에서 NCIS는 별로였다. NCISLA는 그에 비해 무거운 스토리가 나오지 않고 더 가볍고 유쾌하고 너무 좋다. 뭐야 이 아이도 시즌을 3개밖에 못 봐서 확언하기는 그래도 내가 본 한 아주 좋았다. 그래서 원년 멤버들에게 하차가 없다는 점에서 매우 칭찬, ^_^ 그래서 파트너십을 강조하면서 바뀌었습니다. 내가 본 미드들 중에서 별로 파트너를 강조할 일은 없었던 것 같은데. 그덕분에 덴지도 할수있어서 만족^_^아쉬운건뭔가 이슬람테러,북한,러시아에서 난리야~~~"그 3명이 없었다면 드라마 절반도 쓰지 않았을 것이다.아무리 수사대상이 군인이건 그렇건 너무 하잖아요. 테러 스토리보다 일상적인 범죄 수사 에피소드가 더 재미있었다. 그러니까 어떻게 스트리밍할 데가 하나도 없지? 넷플릭스(Netflix)미국으로 우회하거나 아마존(Amazon)프라인데 수사를 자막없이 어떻게 보나요? ↓_↓에 따라서 강제적으로 멈춰있는 중이었어. 빨리 왓챠든 넷플이든 다시 데려오라는 스토리야.시즌 1부터 끝까지 다...이 글자들 지난 핀 이 왓챠에서 크리미널 마인드 정도 주행 중이었다. 곰도 존잠탱...NCIS에서 치바 토니는 별로 끌리지 않았지만 켄지+딕스 커플 완전 좋아! Densi 커플 영사해~ 유캔에 DENSI 치자마자 스포일러 봐버렸어~ 결혼까지 하는구나 -- 베리베리굿츠


    >


    >


    >


    딕스멜로의 최고봉 겐지 군을 보는 눈빛이 정말 사랑하는 연인을 보는 것 같다. 처음에는 영장류 같다고 소의견서는 별로였지만, 최근에는 그냥 좋을 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