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04/07] 소소1상/내 최어린이 미드는 'Mr.Monk'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9:18

    +824아기 1상


    >


    '엉덩이 실룩실룩~~🎶' 내가 불러주는 음악 열심히 벽 잡고 엉덩이춤을 추는 아들♡고마워 음치인데 알아봐줘서~~^ᄒ


    >


    바지는 부모 국어 던지고 기저귀 1장을 취한 날 칠로, 스스로 입어 보면 아들^^제가 입어 보는 건 좋지만 발을 들고 가는 곳에 두 다리를 다 넣는 건 좀.페넬로페와 슈베스팬츠의 기저귀는 웨이스트밴드는 찢어지지 않았지만 이번에 구입한 팜퍼스는 전혀 찢어지지 않네요.딸기근데 기저귀가 부드럽네요저는 기저귀 유목민 생활을 계속할 생각입니다.하나의 기저귀만 쓰면 디자인이 지겹고 조만간 배변 훈련도 하지만, 두 번째가 안 되는 이상 기저귀를 쓸 일이 없으니 남은 기간동안 여러 브랜드를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


    기저귀 친국어로 다시 기저귀함에 살짝 넣어두었더니 또 와서 기저귀를 괴롭히는 아들-ᄉ-


    >


    모아둔 기저귀 앙~! 식하기^근데 발길질해서 다 날려버렸어요.;;;


    >


    또 주워서 구석에 쌓아두자, 모아준것 뿐이잖아...하하하


    >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게 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3!'자신 혼자 산다'는 재방으로 보고 있으나 4개에 방영된 크리미널 마인드가 본방 사수했습니다. 내가 미드는 너무 나쁘지는 않지만 크리미널 마인드, CSI, 고스트 앤드 범죄, 고스트 위스퍼라(범죄물이 아니다) 같은 범죄 수사물과 믹싯토콤만 나쁘지는 않습니다.미소 ᄏᄏᄏ 코드랑 저랑 너무 잘 맞아요.그래서 휴먼 타깃도 재미 있었는데 시즌 2까지 자신 와서 7년이 지면 가시지만 안 자신 오고 있는 것을 보면 더 이상 아닌 자신의 오도록 ㅠ


    >


    내 마음 속의 순위에서는 크리미널 마인드는 2위로 1위는 코믹 요소가 다량으로 들어 있다 Mr.Monk(탐정 몽크)입니다.타이틀곡도 벨소음으로 쓸 정도로, 8시즌까지 재탕도 8번 이상 하고 싶어요.^^


    엄마집에 있던 제 컴퓨터를 가져왔는데 그래픽카드가 마을과 인서를 못보겠네요.한번씩 소견과인데 언젠가 고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