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신 25주::입니다산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9:55

    >


    >


    안녕하세요. 꿈꾸는 새댁 뺨입니다.♡ 김하나은 입니다.산부인과라면 피할 수 없는 그것!!! 저 무섭네요. 당검사에 대한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보람입니다 신 쥬은키 약 25주차에 진행되는입니다신장 당뇨검사는 , 입니다.신장 중기, 향후 진단된 당뇨병으로, 입니다.신전은 당뇨병이 분명하지 않은 경우를 의미합니다.즉, 입니다. 신장 전 당뇨가 아니었던 사람도 있는 신우 호르몬 변이 때문입니다.신성 당뇨가 되는 것도 있다는 스토리!!예방 방법은 급격한 체중 증가를 피해야 한다고 하는데...나는 만삭의 때에 불어나는 체중을 돌파한 것은 벌써 1개 앞에서만 줍니다.당이 확정되면 식단조절은 물론 매번 자기혈당측정기를 사용하여 과인의 혈당수치를 파악해야 한다!! 또한 한증신성이 높은 혈압, 거대아 출산, 신생아 저혈당 등 관련 질병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당 검사 전부터 걱정이 많이 됐어.조금 이상한일이네요 당검사시 쯔음부터 새콤달콤해지기시작해서 수박과 아이스크림을 바르고 살다가 와인 이름이에요 당 검사 전날이라 수박 자른다고. 방울토마토를... 후훗


    >


    하아.. 하지만 역시나쁘지 않아서 방울토마토가 수박의 빈자리를 채워줄수가 없네요. ■점점 수박 그리움이 커지는 중......_泣


    >


    >


    >


    >


    그렇기 때문에 저희 검사 전날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과인이름을 관리할 생각이라며 한정식 코스 요리를 먹었습니다.한정식이니까 괜찮겠지 하면서 달콤한 소스 입 다물고 있어.


    >


    또 나름대로 관리할 생각이다.고데저트 카페에 가서 맛있는 거 다 눈물 머금고 통과하고


    >


    밀크티는 괜찮으려나....(웃음) 그래서 시켰는데, 이건 좀 달달한 밀크티라서 좀 당황해서...(웃음) 이것도 나쁘진 않으니까, 기름을 조절한다고 우유도 넣어서 먹었고!!(웃음) 굉장히 달달했던건 아냐(웃음)


    >


    대망입니다 당 검사일!5월 30일입니다 미싱 25주 2일째 되던 날:D​ 한달 전에 병원 검진에 갔을 때, 미리 받아 온 약을 복용하고 병원에 가야 합니다!싸늘하면 먹을 수 있다고 말하고 1개월 동안 냉장 보관하고 둔 www


    >


    입으면 다시 당뇨병 진단용 약품 디어 브러시 에스 에쿠는 모두 토할 것 같은 맛과(웃음)너무도 후기를 보고쟈싱룸 두근거리는 맘으로 먹는 디아 브러시 에스 에쿠!​ 4시간 단식하고 먹지 않으면!(물론 병원마다 조금씩 다르게)50g의 약은 의견보다 먹을 만 했어요!목의 말이니?잘 다니거든요. 물론 맛은 아주 맛있는거구요.달콤한 설탕물 같은 맛이에요.​ 아시아, 최근 그 맛을 말하는 문장을 적대하는 데 왜 자꾸 오지;;(눈물)​ 9시 10분 병원 예약했기 때문에 오전 5시부터 단식 이욧크요!8시 10분에 약 먹고 9시 10분에 정확히 검사를 시작했습니다.하지만, 다당검사는 그럭저럭 피 채용할 것...피를 3통 이쟈싱 채용하고 ㅠㅠㅠㅠ 숨 가쁨...그래서 아기 잘 있는지 너무 sound하미 도구용'-'*


    >


    정말 신기한 건 나쁘지 않지만 이렇게 뚱뚱해도 알콘은 정상 주수대로 잘 자라고 있다는 점.


    >


    이 차(検査)검사가 끝난지 얼마 안되서 친구뿐이래 ᄏᄏᄏ 쌀국수를 빨아먹고 ᄏᄏᄏᄏ


    >


    영화보러 가서 팝콘 큰거랑 작은잔 오징어 두개까지...사실 세트메뉴니까 팝콘 그렇게까지 필요없었는데...덕분에 팝콘 부자된다...칭국눙 영화를 볼 때 오징어에 목숨 거는 아이와 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두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저의 1입니다 당 검사 결과를 청취할 수 있었지만 있었는데!표준 있다구요 당 통과 1은 문자로 연락이 와서 재검토가 필요할 경우 전화가 온다고 했지만 호르 호르 호르 전화가 오고야 이에키앗오요 진짜 현실을 부정하고 싶었던 날의 히트는 승리입니다.이 검사를 하면서 빈혈 수치와 갑상선 수치, 라고 하는 것입니다.본 검사까지 3가지 검사를 한 것으로 갑상샘의 수치까지 좋지 않다고...?ㅠㅠㅠ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ㅠ 갑상선 수치 0.93~하나.70이 정상이지만 글씨 신고 0.9하나로,....내과라고 다시 추가 검사를 요구하고 ㅠㅠㅠㅠㅠㅠ 정말 시각도 못한 갑상선 저하증의 의심 결정으로 손이 떨리는 갑상선의 수치를 알린 뒤 다시 자신에게 마른 벽 같은 시련을 경험합니다.본 검사, 정상 범위가 하나 39까지지만 글씨 신 하나 55다며...이것도 재검을 받으라며...ㅠㅠㅠㅠㅠㅠ ​입니다 이 기간 내내 당신 자신도 온화하고 제 컨디션도 당신 자신도 좋아서 정예기 큰 행사 없이 즐겁습니다새 기간을 즐겼는데 이날은 완전해요.신중하지 못한 최악의 날이었습니다 ↓전화를 끊고, 왜 그렇게 눈물이 나는지... 도대체 무엇이 그렇게 슬픈걸까?후온은 전수치까지 좋지 않다니까 겁쟁이 신고 우울하고... チュン힌


    아무래도 전날 먹었던 소마싯은 음식물과 밀크티 때문인 것 같아서 당 재검에 대해 이것저것 검색해 봤더니 거의 재검을 가기 전에 식사를 조절하고 가셨더라구요! 그래서 나쁘지 않아도 식단 조절을 하려고 했는데... 이게 뭐야.먹고 이야기하니까 더 먹고싶고...1단 이 날이 금요일 1이였고!원래 토요일 1에 바로 재검하러 간다고 한 것이 아무래도 식사 조절을 조금만이라도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눈물)월요일 1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 대신 금요일 1은 표준 먹고 싶은 거 다 먹는다.​​


    >


    치킨도 먹고 치즈볼도 먹고 ᄏᄏᄏ


    >


    >


    푸짐한 맛깔스런 호르몬까지 고물대는 분명 좋지 않은데 또 왜 이렇게 맛있을까ᄏᄏᄏ 그래서 메인스토리부터 본격적으로요.당 재검의 식단 관리에 들어갔다고 한다.


    >


    다당 식단에서 최고라는 소고기 ᄏᄏᄏ 내 인생에서 소고기를 이렇게 매끼 먹은적도 드물구나 ᄏᄏ


    >


    그냥 백미 식사는 또 안 좋을 것 같아서 집에서 방치했던 현미까지 잔뜩 넣어 놨어.현미식사까지!


    >


    배가 고파서 먹고 싶을 때는 삶은 계란을 간식으로 먹는다.


    >


    탄수화물은 좋지 않다고 해서 섭취도 조금( ́;ω;`)


    >


    이상하게 쇠고기는 소화가 잘 되고 계속 배가 고프다.


    >


    부득이하게 배달음식을 시켜 먹을 때는 그냥 섭취하고 싶지 않을 때 돌가마 비빔밥을 먹고


    >


    그리고 또 너무 많이 먹으면 삶은 계란이랑 하얀 우유.둘다 다이어트도 아니고... 아무튼요.당 재검으로부터입니다.당 확정되는 것은 절대 상상하고 싶지 않아서 최선의 노력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이틀뿐이었지만 저에겐 정말 힘들었어 ᅲᅲᅲᅲ


    >


    다시 임 댄(임도)을 재검사하기 위해선 산부인과를 다시 방문!그래서 임 댄 재검은 예약 없이 방문하면 좋아요!단식 8시 나카 이상하지 않으면 헤소쵸쯔 2시 이후부터는 꼭 단식!!물도 못 마십니다.그렇게 단식하고 moning 9시 30분 병원 방문하고 피를 뽑시쟈크하프 재우다.


    >


    공복에 한차에서 혈발키!입으면, 다당 검사 때 마시던 시약을 이번에는 2배 용량인 일 00g을 츄우우욱.마셔서 혹시 말소리가 사라질 것 같은 달콤함... 달지 않고 그저... 그렇게 달고 거짓없이 한번에 다 먹을 수 없습니다. 몇 번 자신있게 나눠 먹은 후!


    >


    한때 때는 나중에 피 뽑고 또 한때 시 로담에 피 뽑고 또 한때 시 로담에 피를 뽑으면 항다프 수당 ㅋㅋㅋㅋㅋㅋㅋ 총 4번의 피를 뽑아야 하는 것 ㅠㅠㅠㅠ ​ 다른 병원은 그때 그때 바로 결과가 자신에게 와서 수치가 좋으면 끝이 피는 안 뽑아도 된다고 하동데링 여성 병원은 결과가 김 1오후에 자신 오는데 4차례는 모두 취해야 할 것이라며 ㅋㅋㅋㅋㅋ ​ 임당 재검에 대해서 너무 너무 검색을 하다 보면 알게 된 사실은!!!시약을 마시고 피를 뽑기 전에 많이 걸으면 당의 수치가 상당히 떨어진대요!실은 이것도 알고 있었는데 임 댄 검사 때는 시약 마시고 운전하고 바로 병원에 와서 걷는 것이 가끔 있지 않았습니다.사실 설마 걸으면 당 수치가 떨어져?이런 마음도 어느 정도 깔려 있었고(욤)이번에는 이를 악물고 핏물을 빼고, 때때로 텀이 생길 때마다 미친 듯이 걷는 선님.


    >


    계단도 미친듯이 올라간다 ᄏᄏ


    >


    중간중간에 시간이 있을때 내과도 다녀왔다 갑상선 수치도 이상했으니까 상상도 못했던 갑상선저하증 의심...일단 수치가 상당히 낮은 것은 아니니까 약 먹을 정도는 아니고 한달에 한번씩 검시하고 경과를 지켜보자니...그래도 다행히도 거짓말 없이 엄청 걱정했는데...


    >


    1태 테러씩 3회 텀이 되어 정말 미친 듯이 걷고 또, 꿈이 어려울 때는 아트 모ー링그 가서 구경도 하는 코테시 북로를 한 것도 ​ 어느 정도 나 열심히 걷기 옷우묘은이프니다 그 동안 배당 금괴를 한번도 경험한 일 없었던 내가 이날 처음으로 배가 더부룩했다. 열심히 배 잡고 한 걸음 ᅲᅲᅲᅲ


    >


    드디어 최후의 채혈!! 아! 제일단 행복해!!


    >


    너희 너무 힘들어서 이디야토피넛라떼에서 당 보충해줘 ᄏᄏᄏ 다오 항상 있을수있는데 당 보충이니까 ᄏᄏᄏ


    >


    시간이 갈수록 짙어져인터피온 ww 볼 때마다 시부 물이 새지 않나!!!​ ​, 이날 아침에 검사하고 정확히 오후 5시 45분에 메일이 왔어 혹시!"당·정밀 검사 결과 정상이다"와 ᅲᅲᅲᅲᅲ 펜 할렐루야!처음 행복하지 않고 아버지.알고 있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신들에게 '현절'이라고 말하고 싶은 마소리, チョン 정말 너, 무그뎀, 나쁘지 않아 주체스러워하며 오빠 앞에서 춤을 췄어요.쿠쿠쿠


    아 ㅠㅠㅠㅠㅠ 덱무덱무 행복, 댁 무덱무 기뻐서 죽을 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 임당 확정되면 나는 그 우울한 식단을 매 1 해야 하는데 나의 임신 기간의 낙이었다 수박과 아이스크림을 먹지 못하고 있다고 소견하면 덱무덱무 너무 힘드니까 만약(울음)​ 정확한 수치를 알고 싶어서 병원에 전화해서 확인하면서 1차 정상 기준 95/내수치 822번째의 정상 기준 180/내수치 1503차 정상 기준 150/내수치 1234번째 정상 기준 140/내수치 65에서 확인된 일이죠!!마지막 수치는 당이 형편없이 떨어져수치가 아닌가"라고.저 혈당이 온 것 같아. 아무튼 이번 임던 검사와 임 댄 재검하면서 느낀 거!!!​ 1단 식단 조절은 하루 이틀이라도 꼭 하고 갑시다.저는 아무래도 임당재검의 이유가 전날 먹은 한정식 코스요리와 너무 달았던 밀크티, 그리고 에그타르트 여파였던 것 같습니다. 아!그리고 피검사 하기전에 꼭 걷기운동해서 피검사를...임당재검때 엄청 걸었더니 진실당수치가 떨어지는 효과가 있는지..나는 심하게 당수치가 낮더라ᄏᄏᄏ


    >


    어쨌든 이 다당검사 통과 후 가장 기쁜 것은 아이스크림과 수박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지금 바로 베스킨라빈스, 내 사랑, 뉴욕치즈케이크, 푸시그!


    >


    시어머니에요. 허락이 났다고 전화하면 바로 수박 배달해 달라고요.


    >


    >


    덕분에 수박도 걱정없이 맛있게 먹고 있는 요즘입니다.만약 정예기를 통과하지 못했다면, ᅲᅲ아마도 전출산까지 우울한 임신기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