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에 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0:07

    이상 지질 혈증이나 콜레스테롤이 높을 때는 어떤 식습관을 가져야 합니까? 이미 지방이 많은 고기는 적게 먹어야 합니다.


    >


    삼겹살, 오겹살, 꽃등심, 기름진 갈비 등은 기름기가 많아요. 포화지방산이 많은 소음식을 먹으면 콜레스테롤 대사에 글재주가 생깁니다.콜레스테롤 생산공장이자 분해공장인 '부후'가 됩니다.고기는 흰 지방이 별로 없는 부분을 사주세요. 앞으로 튀긴 소음식은 가급적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돈가스, 탕수육, 프라이드 치킨, 뚝배기, 과자, 라면 등은 트랜스 지방산이 많습니다.튀길 때 사용하는 쇼트닝은 트랜스 지방산이 된 포화 지방 덩어리로 콩기름, 올리브유 기름을 오래 튀기면 트랜스 지방산이 생깁니다.트랜스 지방산은 혈관 질환의 원인이다. 콜레스테롤을 산화시켜 염증을 일으켜 혈관을 망가뜨리는 범인입니다.


    >


    고기는 푹 삶아 기름기를 뺀 후 걸쭉하게 해서 드시면 됩니다.탕수육, 돈가스보다는 보쌈이 본인 수육을 드시고 닭튀김보다는 백숙 본인 삼계탕을 드셔야 합니다. 이후 기름에 주의하세요.식물성에서도 식용유 모양의 기름은 좋지 않습니다.콩기름, 고드름, 카놀라 기름 등의 기름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부침개, 고기전, 해물전, 계란스토리 등에 기름 듬뿍 넣는 것에 주의하세요.사실 기름은 표준씨 그대로 먹는게 좋아요.


    >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콜레스테롤이 들은 sound 음식을 먹지 않도록 할 필요는 없어요. 계란노른자,소름,오징어같은거요.그러니 인기가 많은 사람은 계란을 많이 먹지 마세요.하루에 2건을 넘지 마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