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HTML학원에서 국비지원으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27

    >


    반갑습니다 이 sound 컴퓨터 디자인 학원 소녀 선생님입니다많은 분들의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부분이 있습니다.바로 홈페이지! 즉 웹입니다.하루에도 몇번씩 마주보는 웹페이지, 과연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하지 않나요?금손사람들만 만드는 줄 알았던 홈페이지 만들기! 오가의 매일은 여러분도 도전할 수 있도록 대구HTML학원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혹시 여러분도 학창시절에 "Hello World!"라는 코딩을 작성해 본 적이 있나요?많은 분들이 웹디자인 및 웹코딩을 생각하니 헬로월드를 가장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XD이지만 모든 웹디자인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즉시 디자인입니다.


    >


    디자인을 위해서는 그래픽 프로그램을 다뤄야 하는데요. 대구HTML학원에서는 대표적인 그래픽 프로그램인 포토샵과 첫 라스트를 추천합니다.웹디자인에 필요한 사진과 전체적인 사이트 디자인을 위한 포토샵과, 홈페이지에 사용되는 로고와 아이콘 디자인을 위한 첫 라스트 프로그램은 필수라고 말씀해주세요.


    >


    웹을 구축하기 위한 디자인을 전체 완성하면 본격적으로 코딩을 통해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는데요.코딩을 위해서는 가장 기본이 되는 HTML과 CSS를 배우게 됩니다.


    >


    HTML은 웹문서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의 일종입니다. 모든 파일에는 각각의 고유한 형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형식은 .txt, 엑셀 파일 형식은 .xlsx, 이미지 파일의 형식은 .jpg 등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그렇다면 웹의 경우는.html 확장자로 웹 문서를 저장하게 됩니다. 이때 웹문서에 들어가는 언어가 바로 HTML입니다.CSS는, HTML로 웹 페이지에 표시되는 텍스트 자신의 이미지등의 컨텐츠의 레이아웃을 지정하는 경우에 사용되는 웹 언어입니다. 통상적인 Web 페이지에서는 HTML과 SS 파일을 조합해 만들게 됩니다.


    >


    그렇다면 HTML과 CSS만으로는 웹페이지를 완벽하게 만들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보면 1정 간격으로 사진이 자동적으로 바뀌는 슬라이드와 본인 주도할 마우스를 올리면 확대할 수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이와 같이, 처음에 표시한 상태가 점점 바뀌는 웹페이지는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것이라고 합니다.HTML파 1과 CSS파 1, 앞으로 나아가파 1로 만든 웹 페이지는 브라우저에 한번 표현된 뒤(뒤)앞으로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까지 콘텐츠와 레이아웃 등이 전혀 변하지 않는데요.그러나, 자바스크립트(Javescript)와 제이크엘리(jQuery)라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면, 한번 표시된 웹페이지도 다양하게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


    웹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코딩에 대해서 어느 정도 익숙해질 수 있으면 여러분의 디자인 능력과 코딩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작해 볼 수 있습니다.포트폴리오는 누군가가 만든 것을 똑같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개성을 포현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


    대구 HTML학원에서는 여러분의 디자인 실력과 웹코딩을 실무경력 강사님이 하나: 하나로 포트폴리오 제작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실무 프로세스를 웹 디자인의 소협함과 마무리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대구HTML학원의 웹디자인 교육과정은 국비지원 교육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접속 컴퓨터 디자인 학원만의 정규 웹 교육과정을 실업자 노인들은 재직자라면 얼마든지 들을 수 있습니다.웹 경력자뿐만 아니라 웹을 최초로 배우는 입문자 분들도 부담없이 배울 수 있고 웹 디자인 기능사 자격증 취득도 할 수 있는 저녁식사 차익이나 혜택을 잊지 마시고! 국비지원 웹디자인 기능사 자격증빙 클래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얼마든지 문의해 주세요.XD


    대구 동성로에 있는 이음컴퓨터디자인학원은 웹디자인교육과정 이외에도 다양한 교육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육과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비결을 사용하시고, 전화는 방문 상담을 예약해 주십시오.~정중한 전문 상담사가 여러분에게 안내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