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베니, 배우 남편 안용준과 꼭 붙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8:38

    안 영준과 베니 부부의 1씨가 유 사무실로 되었습니다.



    베니는 끝인 instar gram에 사진을 1장 실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1상을 즐기는 베니와 안 최고의 모습이 그 다음의 길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달콤한 분위기가 눈을 끈다.




    >


    베니에스엔에스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보기 좋은 부부~" "아름답습니다!"맑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상 밴드 출신의 가수 베니는 이 2015년 배우인 앤 영준과 결혼식을 올리고 화제를 모았다.



    한편 동생인 배우 안 최고의 내가 차이는 9세로 알려졌다.



    하나 978년생 가수 베니의 나이는 올해 4가지 나이에 하나 987년생의 배우 안 최고의 나이는 올해 32세이다.



    관련 기사:


    안 영준 ♥의 베니 부부 결혼 3주년 리마인드 웨딩 사진 공개…선도 선남 선녀 인증'베니 ♥ 안 용 배용준, 오랜만에 만나는 두 사람의 단짝 빛 미츠 본인은 비주얼 자랑의 부부'안 용 영준 ♥ 베니, 고양이를 쓰다듬만으로 화보가 된 부부...'기이 3년차 부부' 베니 ♥ 안 영준 끌어안고 벚꽃 구경하는 3년차 부부'9세의 차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외모'가수의 베니,"남편 안 영준과 결혼, 더 빠르게 하면 좋았겠다 "대부분 안용준 ♥ 베니 부부, 웨딩사진 화제에 선 선남선녀""붕어빵 부부"...안용준 ♥ 베니, 해피바이러스품 안용준, 아내 베니와 제주도에서도 행복하게...행복이 가득한 남편과 아내가수 베니, 남편 안용준, 이야기 한마디에 상처...자신이 먹고 이러면 감방에 가는"배우 안용준, 아내 베니에 자녀정 과시하는 남편...보고 있어도 보고싶은 너"[원원래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